웅진씽크빅은 자사가 운영하는 글로벌 교육 플랫폼 ‘유데미’에서 ‘게임 개발자 취업 성공 포트폴리오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게임 개발자 취업 성공 포트폴리오 패키지’는 잠재력이 뛰어난 예비 게임 개발자를 육성하고 현직 게임 개발자의 커리어 관리를 돕기 위해 기획한 직무 프로젝트다. 라인 게임즈, 엔씨소프트, 넥슨 등의 기업에서 프로그래밍 경력을 쌓아온 이도행 멘토와 함께 4주 동안 주차별 미션을 수행하며 실제 취업에서 활용할 수 있는 포트폴리오를 완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챌린지는 유데미가 제시하는 ‘주차학습 플랜 노트’에 따른 온라인 교육과, 디스코드 채널을 통해 다른 수강생들과 상호 소통하며 과제를 수행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또한 이 멘토와의 화상 라이브 특강, 1:1 코칭세션(미션 우수자 대상) 커리큘럼 및 혜택도 마련해 게임 개발 취업에 필요한 우수한 포트폴리오 양식과 기업 면접에 필요한 노하우, 팁 등을 전수받을 수 있도록 한다.
웅진씽크빅은 오는 5월 24일까지 별도의 구글 폼을 통해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하고, 같은 달 20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4주간 챌린지를 진행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유데미 BEST 게임 개발 강의 10개에 대한 최저가 할인 쿠폰과 해당 강좌에 대한 학습 플랜까지 제공한다.
이번 챌린지 멘토를 맡은 이도행 엔지니어는 “포트폴리오는 게임 개발자가 되기 위한 과정에서 매우 중요한 자기 PR 수단 중 하나”라며 “이번 챌린지를 통해 수강생들과 취업, 직무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며 그들이 훌륭한 개발자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전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