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년 연속 물티슈 국내 판매 1위 베베숲이 CJ 온스타일에서 크레용 물티슈 런칭 라이브를 8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베베숲은 자극 없이 순수한 크레용 피치 물티슈를 새롭게 론칭하며, 8일 오전 11시 CJ 온스타일 라이브에서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신제품 크레용 피치 20팩을 42% 할인하며 다양한 경품 혜택까지 준비되어 있어 런칭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베베숲 크레용 물티슈는 병풀 추출물이 함유된 고평량, 고보습으로 뛰어난 수분감과 부드러운 사용감이 특징이며, 라벨이 없는 무라벨 캡 적용으로 연간 15t의 플라스틱 절감 효과와 분리배출까지 편리해졌다.
이번 출시와 함께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구매 인증 이벤트까지 풍성하게 준비되어 있다. 구매왕 1명에게는 꿈비 하이가드 범퍼 침대, 실시간 구매 인증 6명에게는 신세계/이마트 모바일 상품권 10만원, 크레용 피치 20팩 구매 10명에게는 시그니처 그린 20매 12팩을 증정한다.
또한, 사전 예고 페이지 기대평 이벤트 참여자 3명에게는 헬로 프로젝트 에어캔들 2개와 무드 프레쉬너 1개를 증정한다.
베베숲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한 크레용 물티슈에 사전부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더 높은 할인율로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과 혜택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행사를 준비했으니 많은 혜택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1995년부터 아기피부연구소를 통해 안전한 제품 연구 개발을 지속하고 있는 베베숲은 제품력과 안전성을 기반으로 2016~2023년 8년 연속 대한민국 판매 1위 물티슈로 공식 인증받은 바 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