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업계가 17일 선보인 신상품을 소개합니다.
SSG닷컴은 전 세계에서 300개만 제작되는 스위스 명품 시계·보석 브랜드 '피아제'의 한정판 시계를 국내에서 가장 먼저 선보인다고 밝혔다. 신상품은 피아제 브랜드 창립 150주년을 맞아 출시되는 피아제 폴로 데이트 150주년 기념 에디션이다. 피아제 온라인몰과 쓱닷컴에서 선판매한다. 다음 달 1일부터는 신세계백화점 등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 피아제 폴로 데이트 150주년 기념 에디션은 36㎜와 42㎜ 2가지 스타일로 출시됐다. SSG닷컴은 피아제 창립 150주년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쓱닷컴 피아제 공식스토어에서 시계, 주얼리를 포함한 피아제 전 상품 구매 시 구매 금액의 5%를 SSG머니로 적립해 주고, 손거울이 달린 카드홀더 등 특별 사은품도 증정한다.
아워홈은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중심으로 유행하는 '맵부심(매운맛+자부심)' 트렌드를 반영해 '아워홈 포차 빨간꼬치어묵 화끈하게 매운맛'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청양고추가 들어간 빨간 어묵과 고추장, 마늘, 베트남 고춧가루를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한 소스를 더해 매운맛을 살렸다. 어묵은 흰살생선인 갈치와 실꼬리돔으로 만들어 식감이 쫄깃하고 탱글탱글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아워홈몰에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음 달 1일까지 4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구매 후 상품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캠핑용품, 아워홈 포차 꼬치어묵 세트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LF 헤지스가 프리미엄 친환경 린넨 소재를 앞세운 '여름 린넨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유럽에서 재배되는 프리미엄 아마(flax) 섬유를 사용했고 환경을 존중하는 농업 방법으로 재배된 섬유를 사용한 친환경 원사로 만들었다. 고급스러운 소재, 뉴트럴한 컬러, 클래식한 디자인의 올드머니룩 패션 트렌드에 주목해 여름에도 실크와 오가닉 린넨 등 프리미엄 소재를 찾는 여성들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컬렉션 라인업은 초여름까지 착용 가능한 가벼운 아우터, 셔츠, 7부 티셔츠, 원피스, 스피커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했다.
SPC삼립 은 31가지 곡물과 씨앗을 넣은 영양 강화 베이커리 '브레드(Bread) 31'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Bread 31 제품은 치아씨드, 햄프씨드, 귀리(오트), 현미 등의 31가지 곡물과 씨앗을 넣어 고단백, 고식이섬유, 저당 등 건강 관련 성분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31가지 곡물&씨앗 식빵'과 '31가지 곡물&씨앗 프렌치 롤'이다. 효모와 식물 유래 유산균으로 발효시킨 통곡물 사워도우를 사용하고, 수분 보유력이 높은 햄프씨드와 치아씨드를 함유해 촉촉한 식감을 오랫동안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제품은 전국 마트와 온라인(마켓컬리)에서 구매할 수 있다.
롯데칠성 음료는 코코넛 젤리 음료 '코코리치 포도'와 '코코리치 복숭아'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코코리치는 쫄깃하고 말랑말랑한 젤리 식감과 과일 농축액을 첨가해 달콤한 과일 맛이 특징이다. 코코리치 포도 맛과 복숭아 맛은 소비자에게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해 '포켓몬스터'의 '피카츄' '잠만보' '푸린' 등 캐릭터 이미지를 패키지에 적용했다. 한 손으로 마시기 편리한 280㎖ 용량의 페트다. 신제품은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 롯데칠성음료 공식 직영몰 '칠성몰'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한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