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도자기축제 행사에서 中企 우수제품 전시·판매

27~28일 예스파크에서 개최

경기도 이천시는 중소기업 지원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올해 이천도자기축제 기간 중인 오는 27~28일 이틀간 중소기업 우수제품 전시·판매 행사를 이천도자예술마을(예스파크)에서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이천시, 도자기축제 행사에서 中企 우수제품 전시·판매 원본보기 아이콘

이번 행사에는 관내 중소기업 10개 사가 참여해 식품, 음료, 미용용품, 생활용품 등을 전시·판매할 예정이다. 행사 방문객은 관련 제품을 정상가보다 10~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를 위해 시는 오는 15일부터 19일까지 5일간 참여 기업을 대상으로 전시·판매 일정, 장소, 결재 방법, 마케팅 등 행사 전반에 대한 사전 컨설팅을 실시할 계획이다.

김경희 이천시장은 "중소기업의 애로사항을 파악한 결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지역업체 물품 등 우선구매와 관련한 사항이 많았다"면서 "이번 행사가 도자기 축제와 함께 개최되는 만큼 중소기업 제품을 알리고 제품 판매도 활발하게 이뤄져 기업과 시민이 함께 상생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38회를 맞는 이천도자기축제는 오는 25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예스파크, 사기막골도예촌 일대에서 열릴 예정이다.




정두환 기자 dhjung6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