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키트 전문' 프레시지, 후라이팬 5종 출시…쿡웨어로 사업 확장

프레시 앤 이지팬, 각종 요리에 다양하게 활용
열에 강한 다이캐스팅 공법으로 제작
"리빙 카테고리 제품 확대할 계획"

밀키트 전문 기업 프레시지가 쿡웨어(조리도구) 시장에 진출하며 사업 카테고리 확장에 나선다.


프레시지는 각종 요리를 편리하게 조리할 수 있도록 개발한 '프레시 앤 이지팬' 5종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1~2인분의 팬케이크, 베이컨, 소시지 등 브런치를 조리하기에 편리한 ‘프레시 앤 이지팬 24cm’ ▲4인 가족의 가정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크기로, 파스타 등의 볶음 요리에 유용한 ‘프레시 앤 이지팬 28cm’ ▲둥근 형태로 많은 양의 재료를 한 번에 조리할 수 있는 ‘프레시 앤 이지팬 궁중팬 28cm’ ▲좌우 물코 설계로 라면 등의 국물 요리에 유용한 ‘프레시 앤 이지팬 멀티팬 20cm’ ▲직사각형의 모양으로 누구나 쉽게 계란말이를 만들 수 있는 ‘프레시 앤 이지팬 계란말이팬 20X23cm’ 등 효율성이 높은 쿡웨어 5종으로 구성됐다.

'밀키트 전문' 프레시지, 후라이팬 5종 출시…쿡웨어로 사업 확장 원본보기 아이콘

신제품은 조리의 편리성에 초점을 맞춰 개발된 제품이다. 열과 온도에 강한 다이캐스팅 공법과 특수 단조 공법으로 제작해 뛰어난 열전도율과 보존율을 자랑하며, 조리 시 타지 않고 속까지 잘 익을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7중 티타늄 코팅으로 음식이 잘 눌러 붙지 않아 세척이 편리하고 오래도록 새것처럼 사용 가능하며, 열효율이 우수해 인덕션은 물론, 가스레인지, 하이라이트 등 모든 열원에서 교차 사용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자신의 취향과 집안 분위기에 맞게 주방을 꾸미는 ‘키친테리어(주방+인테리어)’ 트렌드에 맞춰 세심하게 디자인한 점도 눈길을 끈다. 고급스러운 우드 손잡이가 주는 편안함과 쉽게 질리지 않는 화사한 아이보리, 올리브그린 컬러를 반영해 감각적인 주방 인테리어를 완성시켜 준다.


프레시지 임영석 본부장은 “최근 일상식과 홈파티 요리로 밀키트를 선택하는 소비자가 많아진 만큼, 조리부터 플레이팅까지 책임지고 근사한 한 끼를 완성할 수 있도록 이번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즐거운 미식 경험을 확대하기 위해 리빙 카테고리에도 많은 연구 및 출시를 이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