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바이오메드, 지역 저소득 가정 아동 위한 학용품 지원

한스바이오메드, 지역 저소득 가정 아동 위한 학용품 지원 원본보기 아이콘

한스바이오메드(대표 김근영)는 지난 6일 월드비전 송파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 그룹사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하여 지역 저소득 가정 아동들을 위하여 책가방, 학용품 등을 담은 ‘한스드림상자’(약 500만원 상당)를 만들어 배달하는 봉사를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신학기를 맞이하여 지역 저소득층 아동들의 시작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날 한스바이오메드 그룹사 임직원들은 신학기에 필요한 가방, 노트, 필기구, 필통 등을 포함하여 ‘한스드림상자’를 구성하였다. 특히 임직원들이 선물을 받는 아동들에게 직접 꿈과 희망을 담은 손편지를 작성하여 함께 전달하여 의미를 더했다.

앞서 한스바이오메드는 2022년도부터 월드비전 송파종합사회복지관을 통해 김장 봉사, 식료품 지원, 구급함 지원 등 지속적인 임직원 봉사를 진행하고 있다.


한스바이오메드 관계자는 ”어린아이들에게 전달된 손편지와 학용품 등이 작지만 큰 응원과 힘이 되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한스바이오메드는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봉사와 지원을 꾸준하게 지속해 나갈 것”이라 밝혔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