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의 사랑을 받는 한류스타 커플이 탄생했다. 배우 이재욱과 에스파 카리나가 열애 중이라는 보도가 나온 가운데, 카리나의 소속사인 SM 엔터테인먼트가 열애를 인정했다.
27일 디스패치는 이재욱과 카리나가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보도를 보면, 두 사람은 지난달 밀라노에서 열린 브랜드 패션쇼에 동반 참석한 뒤 연인으로 발전했고, 서울로 돌아온 이후에도 데이트를 이어나갔다.
이에 에스파 카리나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이제 알아가는 중이다"라고 연애를 공식 인정했다. 이재욱의 소속사 씨제스 스튜디오 측은 아직 확인 절차를 밟고 있다.
한편 이재욱은 2018년 tvN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으로 데뷔해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어쩌다 발견한 하루',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등에 출연하여 필모그래피를 쌓았다. 카리나는 2020년 걸그룹 에스파로 성공적 데뷔를 마친 뒤 'Black Mamba', 'Next Level', 'Savage', 'Girls', 'Spicy', 'Drama' 등 다양한 히트곡을 발매해 국내를 포함해 전 세계적으로 수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