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군 다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의·은행나무숲 살리기 봉사활동 실시

경북 고령군 다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노일조, 공공위원장 전용운)는 23일 오후 2시 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1차 정기회의 실시했다.

은행나무숲 일원에 버려진 쓰레기, 부유물 등을 수거하는 등 환경보전활동을 진행한 다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은행나무숲 일원에 버려진 쓰레기, 부유물 등을 수거하는 등 환경보전활동을 진행한 다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원본보기 아이콘

이날 회의에서는 2024년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연간 계획과 작년 다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으로 건의된 관내 저소득 어르신 가구 태양광 LED 설치 사업 추진에 대해 논의했고, 은행나무숲 일원에 버려진 쓰레기, 부유물 등을 수거하는 등 환경보전 활동을 진행했다.


노일조 민간위원장은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위해 앞으로도 열심히 노력하며 도움이 필요하신 이웃들을 위한 민·관 협력 사업을 추진해 지역사회의 복지안전망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전용운 면장은 “다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민·관 협력의 중심이 돼 복지사업이 필요한 이웃을 도와줄 수 있도록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분들께서 더욱 힘써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영남취재본부 이동국 기자 marisd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