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건설, 안동시에 이웃돕기 성금 500만원 전달

호반건설(대표 박철희)은 17일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희망2024 나눔캠페인에 동참하기 위해 이웃돕기 성금 500만원을 안동시에 전달했다.


기부받은 성금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안동시의 어려운 이웃과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주민들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호반건설 박인남 현장소장(오른쪽)이 이웃돕기 성금 500만원을 전달한 뒤 권기창 안동시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호반건설 박인남 현장소장(오른쪽)이 이웃돕기 성금 500만원을 전달한 뒤 권기창 안동시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원본보기 아이콘

호반건설은 2020년 안동시와 ‘안동 옥송상록공원 민간조성 특례사업’ 협약을 체결하고, 안동 옥송상록공원 조성에 힘쓰고 있다. 이와 더불어 공원과 어우러진 아파트 호반 위파크 조성을 통해 자연친화적인 주거환경을 조성하고 안동시 브랜드가치를 제고시키는 것을 목표로 삼으며 2026년 12월 입주를 목표로 분양 중이다.

호반건설 박인남 옥송상록공원 현장소장은 “희망2024 나눔캠페인에 동참함으로써 안동시 관내 취약계층에 작게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고, 앞으로도 안동시에 다방면으로 보탬이 될 수 있도록 기업 차원에서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권기창 안동시장은 “이웃사랑을 실천해 주신 호반건설에 깊은 감사를 전하고, 우리 시에서도 소외계층 이웃을 세심하게 살피고 복지 사각지대 발굴과 지원을 강화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영남취재본부 구대선 기자 k5865@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