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번가피자 홍대점이 오픈하였다. 홍대점은 기존 7번가피자 매장과 다르게 제품구성과 가격에서 차별화를 두었다. 서울 마포구 서교동, 홍대 젊음의 거리에 위치하였으며, 방문 포장 및 내점 식사 전용 매장이다.
더블치즈 씬도우 피자메뉴 더블치즈 마스카포네 바질쉬림프, 더블치즈 페페로니 피자를 포함하여 7종을 새롭게 런칭하였는데 치즈가 2배로 토핑, 씬도우의 바삭한 식감이 조화를 이뤄져서 치즈의 고소함과 풍미, 바삭함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그 외에 1인피자 2종, 사이드 메뉴로 파스타, 멘보샤, 오븐 치즈떡볶이 등이 있다.
씬도우는 7번가피자가 직접 개발한 도우이며, 흑미를 추가해 건강한 맛을 더했고, 최고의 바삭함을 자랑하여 젊은 고객으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홍대 젊음의 거리는 우리나라 핫플레이스로 젊은 고객뿐만 아니라 외국인 관광객들도 많이 방문하는 장소이다. 7번가피자 홍대점은 이러한 젊은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을 더블치즈 씬도우 피자 메뉴를 새롭게 런칭하였다.
7번가피자 관계자는 “7번가피자 홍대점에 있는 더블치즈 씬도우 메뉴 7종은 홍대점에서만 맛볼 수 있는 메뉴”라며 “홍대 젊음의 거리를 자주 찾는 고객이라면 많은 관심과 방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