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연구소는 홈클리닝 서비스 플랫폼 청소연구소 고객들이 집 청소 서비스 이용 시 적립할 수 있는 '샵마일리지'를 도입한다고 5일 밝혔다.
청소연구소 샵마일리지는 고객들이 집 청소 이용 시 결제 금액의 일부를 청소연구소 앱 내 '플러스샵'에서 이용할 수 있는 포인트로 제공한다. 기본 0.2% 적립으로 운영되며 향후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추가 적립금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청소연구소는 2022년 10월 앱에서 생활용품을 구매할 수 있는 플러스샵 서비스를 시작했다. 욕실, 주방용품, 침구류까지 실생활에 필요한 400여 개의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연현주 생활연구소 대표는 "청소연구소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고자 샵마일리지 제도를 선보이게 됐다"며 "집 청소는 물론 생활용품도 고객들에게 최상의 고객 만족을 제공하는데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