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품, 2024 상반기 신입·경력 사원 공채 모집

정식품 및 자회사 총 8개 부문 신규 채용
내달 1일까지 온라인 서류 접수

정식품은 2024년 상반기 신입·경력 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정식품, 2024 상반기 신입·경력 사원 공채 모집 원본보기 아이콘

이번 채용은 정식품과 정식품의 자회사인 자연과사람들이 함께 진행한다. 정식품은 ▲재무회계 ▲영업관리 ▲해외영업 ▲연구 등 4개 부문의 신입사원과 ▲재무회계 ▲총무인사 ▲유통영업 등 3개 부문의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자연과사람들은 ▲공무(보건/소방) 부문의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전체 채용 규모는 00명이다.

서류접수는 이날부터 2024년 1월 1일까지 정식품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로 진행된다. 서류 전형 이후 1차 면접, 인적성 검사, 신체검사 및 2차 면접을 거쳐 선발된 최종 합격자는 내년 2월 중 정식 입사하게 된다.


신입사원 지원자격은 2024년 2월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이며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한다. 경력사원은 3~5년의 유관경력이 있어야 한다. 공통 우대사항으로는 외국어 능력 우수자와 지원 분야 관련 자격증 소지자, 국가보훈대상자 등이며 자세한 사항은 정식품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정식품은 주 40시간 근무제와 더불어 자녀학자금, 유아지원금, 복지포인트 제공, 휴양시설 운영 및 동호회 지원 등 다양한 복리후생 제도와 교육제도를 갖춰 직원들이 일과 삶 사이의 균형을 유지하고 자기주도적 역량을 강화할 수 있게 돕고 있다.

정식품 채용 담당자는 “정식품은 청년 일자리 창출 및 우수 인재 발굴을 위해 신입사원 및 경력사원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며 “50년간 국내외 두유 산업을 이끌어온 정식품과 함께 성장할 우수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