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환경가전 전문기업 (주)피코그램(대표 최석림)의 생활가전 전문 브랜드 '퓨리얼(Pureal)'은 신제품 ‘퓨리얼 대용량 복합식 가습기를’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신제품 ‘퓨리얼 대용량 복합식가습기’는 기존에 출시된 복합식 가습기, 가열식 가습기, 초음파식 가습기, 기화식 가습기를 압도하는 성능과 편의성을 갖추어 주목을 받고 있다.
퓨리얼 대용량 가습기는 복합식 가습 방식을 채택하였는데, 가열식 가습기와 초음파식 가습기의 장점만을 극대화하여 화상 위험이나 과도한 전기세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한 가장 안전하고 진보된 가습 방식으로 평가받고 있다.
나아가 태양을 이용한 살균 방식을 재현한 UV-C 자가살균 기술을 적용하여 유해세균, 바이러스, 곰팡이, 악취까지도 완벽하게 제거가 가능하다.
시간당 최대 600mL에 이르는 강력한 가습량은 넓은 평수의 가정이나 사무실에서도 습도를 빠르게 올려주며, 10L에 달하는 초 대용량 수조를 적용하여 단 한 번의 물 보충으로 최대 83시간까지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원거리에서 컨트롤을 도와주는 '전용리모컨', 자동으로 설정한 습도를 유지해주는 '자동습도모드', 원하는 시간만큼 사용을 도와주는 '오토타이머', 이동을 편리하게 도와주는 '무빙 휠' 등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편의 기능을 채택하였다.
또한 단순한 구조로 쉽고 빠르게 분리가 가능하여, 누구나 편리하고 간편한 세척이 가능하다.
퓨리얼 관계자는 “요즘 같은 영하권 강추위와 독감과 폐렴이 유행하는 시기에 가습기는 선택이 아닌 필수적인 제품”이라며 “퓨리얼 대용량 복합식 가습기”와 함께 모든 고객님이 건강하고 겨울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신제품 ‘퓨리얼 대용량 복합식가습기’는 퓨리얼 브랜드몰과 네이버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20일부터 출시를 기념하여 3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런칭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있다.
한편 퓨리얼은 기존의 정수기 전문 브랜드에서 생활환경가전 전문 브랜드로의 제2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으며, 내년도에는 필터샤워기, 음식물처리기, 커피머신, 선풍기, 히터, 건조기, 의류관리기등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신제품들을 출시 예정이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