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상섭 동덕여자대학교 대학원 교육컨설팅전공 교수가 지난 2일 한국교육컨설팅코칭학회·한국평생교육융복합학회·한국미래융합교육학회 공동 주최로 개최된 '2023 연합학술대회'에서 공로상을 수상했다.
리상섭 동덕여자대학교 대학원 교육컨설팅전공 교수(가운데)가 지난 2일 개최된 '2023 연합학술대회'에서 공로상을 수상했다.[이미지출처=동덕여대]
이번 공로상은 미래교육 발전에 동참하는 한국교육컨설팅코칭학회와 한국평생교육융복합학회, 한국미래융합교육학회가 함께 학술대회를 진행함을 기념하는 의미에서 수여하는 상으로 교육컨설팅·평생교육·미래융합교육 등 미래교육 분야 발전을 위한 토대를 마련하는 데 기여한 공이 큰 사람에게 수여했다. 리 교수는 한국평생교육융복합학회 창립과 초대회장을 역임하는 등 평생교육융복합의 발전을 위해 공헌하고, 다양한 활동을 통해 대한민국 미래교육의 융합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리 교수는 감사 인사와 함께 "미래교육의 발전을 위해서는 다양한 분야 간 상호연결의 중요성을 강조하면서, 지속적인 연구 및 지원 활동을 통해 보다 많은 연구자들이 융·복합 학문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공로상 수상 소감을 밝혔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