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티 산타' 찾아온다…L7 홍대, 이벤트 진행

블루 루프라운지·플로팅 바서 진행
팝업·포토존 등 다양한 이벤트 공간 마련

L7 홍대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롯데월드의 대표 캐릭터 '로티'와 함께 '로티 산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L7 홍대, '로티 산타' 이벤트[사진제공=롯데호텔앤리조트].

L7 홍대, '로티 산타' 이벤트[사진제공=롯데호텔앤리조트].


투숙객을 위해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L7 홍대 21층 블루 루프라운지와 22층 플로팅 바에서 열린다. L7 홍대 로티 산타 이벤트 존은 네 개로 구성돼 있다. 첫 번째 이벤트 존에서는 러그와 니트 장갑, 키링 등 로티의 다양한 굿즈를 판매하는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망토, 산타 머리띠 등 산타 액세서리도 빌릴 수 있으며 주어진 미션을 완료하면 포토카드 산타 라이선스도 발급해 준다.

크리스마스 기념품으로 간직할 수 있는 산타 라이선스는 원하는 사진을 QR코드로 전송하면 즉석에서 출력 가능하다. 산타 라이선스로 루프탑 바에서 판매하는 츄러스 및 맥주, 칵테일 구매 시 10%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두 번째 이벤트 존에서는 18개의 '강한 소상공인' 제품을 디스플레이해 볼거리를 제공하고 간단한 경품 응모 이벤트도 진행한다. 세 번째, 네 번째 이벤트 존에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나는 '굴뚝 포토존'과 트리 숲속의 로티를 만날 수 있는 '트리 포토존'을 마련했다.


이벤트 존은 평일 오후 3시부터 저녁 8시까지, 주말 오전 10시부터 저녁 8시까지 운영된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