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과 옥션이 내달 3일까지 '노랑풍선과 함께 유럽 완전 정복' 프로모션을 열고 유럽 패키지 상품을 단독 할인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먼저 노랑풍선 유럽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5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만원까지 할인되는 '1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G마켓과 옥션 고객이라면 누구나 사이트별로 매일 한 장씩 지급한다.
'릴레이 특가' 코너에서는 매일 달라지는 단독 기획 특가 상품도 선보인다. 23일에는 '스페인·포르투갈 9일', '동유럽 4국 9일', '튀르키예 9일' 등을 소개한다. 24일은 설 연휴에 떠나는 '서유럽 인기 패키지', '동유럽·발칸 인기 패키지' 상품을, 25일은 '프랑스·영국 8일', '스위스·이탈리아 8일', '아부다비·두바이 6일' 등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낭만가득 여행’, ‘여유로운 자유여행’, ‘가성비 최고 여행’, ‘인기 급상승 여행’ 등 테마별로 구분해 취향에 맞는 여행 상품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유럽 여행 인기 급상승 키워드도 확인할 수 있다.
연말연시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겨울 바캉스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라이브방송 혜택도 강화했다. G마켓의 여행 전용 라이브 방송 ‘놀러가G’를 통해 매주 목요일 밤 10시에 진행한다. 23일에는 노랑풍선의 '스페인·포르투갈' 및 '동유럽 패키지' 상품을 특별 할인가에 공개한다.
이벤트도 풍성하다. 방송 중 실시간 댓글 인증 이벤트로 4명을 추첨해 '에어프레미아 항공 비즈니스 라이트 좌석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방송 알림 신청을 하고, 방송 중 구매 인증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SSG 상품권 1만원권'(10명), ‘노랑풍선 시티 버스 이용권’(10팀·팀당 2매), ‘노랑풍선 마일리지 5만 포인트’(20명),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기프티콘’(10명) 등을 증정한다.
30일 밤 10시에는 모두투어와 함께 ‘튀르키예 여행 편’을 진행한다. 아시아나, 대한항공 튀르키예 직항 상품을 99만원대 초특가에 판매하며, 방송 중 진행하는 이벤트로 130유로 상당의 추가 선택 관광을 무료로 포함해주는 혜택도 제공한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