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금랑 어린이치과, 신라대에 발전기금 500만원 쾌척

부산 남구 이금랑어린이치과의 이금랑 대표원장이 신라대학교에 대학발전기금 500만원을 쾌척했다.


발전기금 기탁식은 지난 16일 오전 10시 신라대 대학 본부 6층 소회의실에서 진행됐으며 허남식 총장과 이금랑 대표원장, 신라대 치위생학과 장경애 학과장이 참석했다.

발전기금 기탁에 앞서 이 원장은 이금랑어린이치과에 취업이 확정된 신라대 치위생학과 졸업예정자 3명의 학생에게 100만원씩 총 300만원의 장학금도 기탁했다.


부산시 남구 용호동에 위치한 이금랑어린이치과는 어린이들이 치과 치료에 겁내지 않고 편안한 마음으로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시설과 의료기술을 확보하고 있다.

신라대 허남식 총장(왼쪽)과 이금랑어린이치과 이금랑 대표원장이 발전기금 기탁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신라대 허남식 총장(왼쪽)과 이금랑어린이치과 이금랑 대표원장이 발전기금 기탁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원본보기 아이콘

이금랑 원장은 “신라대 치위생학과 학생들이 이금랑어린이치과에서 실습을 하고 졸업생이 치과위생사로서 역할을 훌륭하게 해주고 있어 감사한 마음과 치과위생사뿐만 아니라 다양한 인재들이 지역사회에 기여해주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발전기금을 전달했다”고 말했다.


이어 “병원에서 근무하고 있는 신라대 치위생학과 출신 치과위생사들과 재학 중인 실습생들의 뛰어난 인성과 역량으로 원장으로서 많은 힘이 되고 있다”며 “훌륭한 치과위생사들을 보내주신 신라대학교에 항상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영남취재본부 황두열 기자 bsb03296@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