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 무선헤드폰 ‘엑센텀 와이어리스’ 출시

젠하이저, 무선헤드폰 ‘엑센텀 와이어리스’ 출시 원본보기 아이콘

독일 사운드의 명가 젠하이저가 지난 20일 무선 헤드폰 라인업 ‘엑센텀 와이어리스(ACCENTUM Wireless, 엑센텀)’ 제품을 국내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엑센텀 와이어리스’는 기존 베스트셀러인 HD450BT과 모멘텀 와이어리스4(MOMENTUM 4 Wireless, 모멘텀4)를 혼합한 모델이다. 다소 아쉬움을 자아냈던 HD450BT의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ctive Noise Cancellation) 기능을 보완하고 모멘텀4의 장점을 더해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보급형 라인으로 출시되었다.

단 한 번의 충전으로 최대 50시간까지 재생할 수 있는 독보적인 배터리 수명을 자랑하며 젠하이저만의 시그니처 사운드로 풍부한 고음질의 음향을 선사한다. 나만의 음악을 완성할 수 있는 사운드 모드를 제공하며 제품 설정부터 블루투스 연결 설정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지원한다.


‘엑센텀 와이어리스’의 ‘하이브리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은 외부의 소음을 효과적으로 차단하여 오롯이 내 세상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바람 소리만 차단할 수 있는 ‘안티 윈드’ 모드와 헤드폰을 벗지 않아도 주변의 소리를 편리하게 들을 수 있는 ‘투명도 모드’를 통해 주위 환경과 선택적으로 소통할 수 있다.


다이슨, DJI, 젠하이저 해외가전 수입 유통 공식 수입원 게이트비젼 관계자는 “현재 전국 주요 백화점 매장을 통해 ‘젠하이저 전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교보문고 광화문, 잠실, 영등포, 천안, 대구점 등으로 청음 매장을 확대하여 고객들이 보다 편안하게 가까운 곳에서 젠하이저의 제품력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넓히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젠하이저의 신제품 엑센텀 와이어리스는 현재 더현대서울, 현대백화점 천호, 판교, 킨텍스점과 신세계백화점 광주, 하남점 등 전국 젠하이저 백화점 청음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