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사운드의 명가 젠하이저가 지난 20일 무선 헤드폰 라인업 ‘엑센텀 와이어리스(ACCENTUM Wireless, 엑센텀)’ 제품을 국내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엑센텀 와이어리스’는 기존 베스트셀러인 HD450BT과 모멘텀 와이어리스4(MOMENTUM 4 Wireless, 모멘텀4)를 혼합한 모델이다. 다소 아쉬움을 자아냈던 HD450BT의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ctive Noise Cancellation) 기능을 보완하고 모멘텀4의 장점을 더해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보급형 라인으로 출시되었다.
단 한 번의 충전으로 최대 50시간까지 재생할 수 있는 독보적인 배터리 수명을 자랑하며 젠하이저만의 시그니처 사운드로 풍부한 고음질의 음향을 선사한다. 나만의 음악을 완성할 수 있는 사운드 모드를 제공하며 제품 설정부터 블루투스 연결 설정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지원한다.
‘엑센텀 와이어리스’의 ‘하이브리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은 외부의 소음을 효과적으로 차단하여 오롯이 내 세상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바람 소리만 차단할 수 있는 ‘안티 윈드’ 모드와 헤드폰을 벗지 않아도 주변의 소리를 편리하게 들을 수 있는 ‘투명도 모드’를 통해 주위 환경과 선택적으로 소통할 수 있다.
다이슨, DJI, 젠하이저 해외가전 수입 유통 공식 수입원 게이트비젼 관계자는 “현재 전국 주요 백화점 매장을 통해 ‘젠하이저 전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교보문고 광화문, 잠실, 영등포, 천안, 대구점 등으로 청음 매장을 확대하여 고객들이 보다 편안하게 가까운 곳에서 젠하이저의 제품력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넓히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젠하이저의 신제품 엑센텀 와이어리스는 현재 더현대서울, 현대백화점 천호, 판교, 킨텍스점과 신세계백화점 광주, 하남점 등 전국 젠하이저 백화점 청음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