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이천시 취업박람회' 19일 개최

지역 업체 50곳 참여…320명 채용

경기도 이천시는 지역 기업의 맞춤형 인재채용과 구직자들의 취업 기회 확대를 위해 오는 19일 이천시청 아트홀 앞 '모두의 광장'에서 '2023 이천시 취업박람회'를 개최한다.

'2023 이천시 취업박람회' 19일 개최 원본보기 아이콘

이번 박람회는 시가 개최하는 최대 규모 채용 행사로, 50개 기업이 참여해 사무·관리·서비스·물류?생산직 320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행사에서는 기업 면접관과 구직자 간 현장 면접을 통해 취업이 이뤄진다.

행사장에서는 고용서비스 기관들도 참여해 취업지원 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이천일자리센터는 이력서·자기소개서 작성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용복지플러스센터 및 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관련 사업 안내를 한다. 청강문화산업대학교에서는 MBTI 성격유형 검사 및 취업 상담 서비스, 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 장애인 일자리 상담과 카페 운영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취업 타로카드, 퍼스널 컬러진단 등의 개별 부대행사도 열린다.


50개 참여기업의 상세구인 현황은 이천시청 홈페이지 또는 이천일자리센터 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천시 관계자는 "이번 취업박람회가 기업과 구직자 간의 매칭으로 풍부한 정보를 제공하고 우수 인재를 채용하는 상호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두환 기자 dhjung6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