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조트 휘닉스 제주는 가을여행 상품 워킹인더네이처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휘닉스 제주는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워킹인더네이처 상품을 출시했다. 사진은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산책로. [사진제공=휘닉스 호텔&리조트]
휘닉스 제주 워킹인더네이처는 34평형 로얄 객실과 단지 내 코지 뷔페나 해랑 한식당 중 원하는 곳을 선택해 이용할 수 있는 식사, 모들 비어가든, 섭지코지 곳곳을 누비며 이용할 수 있는 스탬프투어 등이 포함된 상품이다. 아이들과 함께 즐기면 더 좋은 섭지코지 스탬프투어는 단지 내 총 8곳에서 도장을 찍어 이를 완성하면 모들카페 음료 또는 유민미술관 관람권이 제공된다. 투숙객은 단지 내 사계절 온수풀과 키즈플레이라운지도 무료 이용 가능하다.
휘닉스 제주 F&B로는 코지 뷔페를 비롯해 흑돼지, 해산물 등 음식을 선보이는 해랑 한식당,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랍스터와 흑돼지 오겹살 등 휘닉스가 준비한 식자재를 야외에서 즐길 수 있는 선셋 BBQ 등이 있다. 오는 10월까지 코지 디너뷔페 생일 이벤트도 진행되는데 투숙객 중 당월 생일자가 사전예약 시 휘닉스 제주가 준비한 케이크와 와인이 제공된다.
해당상품과 휘닉스 제주에 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휘닉스 호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