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가 설립한 넥스트엘레베이션이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에 참여할 스타트업을 모집한다.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모집은 오는 8월 9일까지이며 참여를 원하는 스타트업은 넥스트엘레베이션 웹페이지 내 지원하기(Apply)에서 신청하면 된다.
지원 자격은 분야에 제한 없이 창업 7년 이내 스타트업이다. 1, 2단계 심사를 거쳐 함께할 스타트업을 선정할 방침이다.
이번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은 9월부터 11월까지 3개월간 진행된다. 스타트업의 KPI 설정, 초기 전략 및 프로덕트 전략 수립 등 세부 분석 내용을 바탕으로 넥스트엘레베이션의 전문가 밀착 멘토링을 통해 함께 사업을 키워 가는 과정이다.
넥스트엘레베이션은 우수팀으로 선정된 스타트업에 팀당 최대 1억원을 투자하며, 모든 참가팀은 데모데이를 통해 후속 투자 유치를 진행한다. 특히 경제미디어 아시아경제는 스타트업의 성장 스토리를 콘텐츠로 제작해 PR 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한다.
넥스트엘레베이션은 컴퍼니빌더인 스타팅라인(Starting Line)과 토스랩, 주주(ZUZU), 모두싸인, 이촌회계법인, 하나회계법인, 법무법인 디라이트, 특허법인 지담, 대학내일 등 파트너사와 업무협약(MOU)을 맺고 스타트업 성장에 필요한 부분들을 함께 지원할 계획이다.
한편 넥스트엘레베이션은 아시아경제 자회사로 혁신적인 스타트업 발굴과 보육을 목표로 스타트업 성장 생태계를 만들어나가는 액셀러레이터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