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리더스 방우정 대표, 구미 평생학습원서 성공적인 유머 노하우 특강

22일 평생학습원, ‘건강한 삶 즐거운 인생’ 특강

경북 구미시 평생학습원은 22일 대강당에서 MC리더스 대표 방우정을 초청해 ‘건강한 삶 즐거운 인생’이라는 주제로 ‘제121회 야은아카데미’ 무료 특강을 개최한다.

야은 아카데미 포스터.

야은 아카데미 포스터.

원본보기 아이콘

방우정 대표는 레크리에이션 지도자로 출발해 유창한 말투와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는 화술로 국내 유일의 유머 중계자로 성장해 다수의 TV와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했고, 최근에는 ‘건강한 삶 즐거운 인생’을 주제로 ‘대한민국이 웃는 그 날까지’를 모토로 웃음과 행복을 선물하는 강의를 하고 있다.


이번 강연을 통해 입을 열기 전에 알아둬야 할 4가지 전술인 메모의 힘, 배려의 힘, 공감 능력, 경청의 리더십 등 성공적인 유머 대화 기법을 구성하는 핵심 노하우와 건강하고 즐거운 인생으로 살아가는 방법을 전수할 계획이다.

야은아카데미는 2009년 시작해 각 분야의 전문가를 초청, 시민들에게 120회의 고품격 강연을 제공해 왔으며, 올해는 경운대학교 평생교육원과 구미시 평생학습원이 함께 진행하고 있다.


향후 ▲9월 14일 가수 정미애와 나건필의 ‘음악으로 떠나는 가을 여행’ ▲10월 19일 바르셀로나 올림픽 금메달 마라톤 선수 황영조의‘도전하는 자가 아름답다’ ▲11월 16일 개그 콘서트 작가 신상훈의 ‘유머가 이긴다’ 등 인문, 건강, 문화·예술 등 다양한 주제의 특강으로 시민들을 만날 예정이다.




영남취재본부 이동국 기자 marisd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