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가 넷플릭스 협업 상품 4종을 출시하며 넷플릭스 팬심 잡기에 나선다.
GS25는 14일 넷플릭스 핫도그, 15일 넷플릭스 제주라거, 넷플릭스 마카다미아치즈믹스넛, 16일 넷플릭스 콤보 팝콘 등 넷플릭스 작품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상품 4종을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모델들이 GS25에서 핫도그, 제주라거, 마카다미아치즈믹스넛, 콤보 팝콘 등 넷플릭스 협업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사진제공=GS25].
대표 상품은 시리즈 '정주행'에 최적화된 넷플릭스 콤보 팝콘이다. 정주행은 넷플릭스 시리즈를 처음부터 끝까지 몰아보는 문화를 일컫는 말이다. 팝콘 상품은 장시간 시청에 맞게 400g 대용량으로 만들었다. GS25에서 판매하는 일반 봉지 팝콘 용량이 70~80g인 것과 비교하면 5배 크다. 캐러멜의 맛과 버터 맛이 '단짠(달면서 짠맛)' 조화를 이루고 있다.
패키지는 넷플릭스 정체성을 살리기 위해 검은색 바탕에 붉은색 컬러로 넷플릭스를 표기하고, 재생 버튼과 구간 이동 버튼을 모티브로 즐거운 얼굴을 디자인했다. 구간 이동 버튼 안에 숫자 25를 넣어 GS25 정체성도 살렸다.
넷플릭스 제주 라거는 독일산 고품질 보리 맥아의 풍미와 라거 특유의 청량함을 살린 라거 맥주다. 제주맥주가 생산을 맡았다. 맥주 패키지도 검은색 바탕에 넷플릭스를 상징하는 붉은색 진한 컬러로 'Chill'을 새겨 넷플릭스 시리즈를 시청하며 시원하게 재충전하는 느낌을 담아냈다.
넷플릭스 핫도그는 육즙이 풍부한 소시지와 칠리소스를 검은색 먹물 빵에 담아냈다. 핫소스를 별도로 동봉해 취향에 맞게 매콤한 맛을 조절할 수 있게 했다. 넷플릭스 마카다미아치즈믹스넛은 허브솔트 마카다미아와 치즈 프레첼, 가염 아몬드, 바질 페스토 크루통, 건조 체더치즈 등 5가지 프리미엄 재료로 구성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