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 건강기능식품 ‘면역 이뮨 프로바이오틱스’ TV 런칭

[사진: ‘면역 이뮨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사진: ‘면역 이뮨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원본보기 아이콘

글로벌 토탈 헬스케어 기업 휴온스(대표 송수영, 윤상배)가 면역 건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면역 이뮨 프로바이오틱스’의 런칭 방송을 오는 10일 오전 8시 20분부터 GS 홈쇼핑에서 TV홈쇼핑 최초로 론칭한다고 9일 밝혔다.


휴온스가 온 가족의 면역 건강을 위해 설계한 ‘면역 이뮨 프로바이오틱스’는 개별인정형 원료인 ‘weissella cibaria JW15(와이셀라 사이바리아 JW15)를 함유한 제품이다. ‘weissella cibaria JW15’는 2022년도에 식약처로부터 개별인정형 원료이며, 국립농업과학원 농업유전자지원센터에 수탁된 균주이다.

특히 주성분인 ‘weissella cibaria JW15’은 2023년 6월 기준 면역 기능성 프로바이오틱스로써 선천면역 뿐만 아니라 획득면역까지 모두 관리 가능하다. 면역은 크게 선천면역과 획득면역이 존재한다. 선천면역이란 체내에 바이러스에 감염된 세포나 암세포를 즉각적으로 직접 파괴하는 1차 면역을 말하며 대표적으로 NK세포(natural killer cell)이 있다. 이와 더불어 획득 면역이란 특정 침입자를 선택적으로 제거하며 궁극적 해결사 역할을 하는 면역을 말하며 면역글로불린 G, M, A 등이 존재한다.


‘weissella cibaria JW15’는 80여명의 한국인 성인 남여 대상으로 인체적용시험을 진행했으며, 선천면역인 NK 세포 활성화, 싸이토카인 IL-1ß가 유의적으로 증가했다. 또한 획득면역인 면역 글로불린 G1(Ig-G1)도 유의적인 증가를 확인했다.


‘면역 이뮨 프로바이오틱스‘는 하루 한 캡슐 섭취함으로써 면역 기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weissella cibaria JW15’ 프로바이오틱스 100억 CFU 함유돼 있으며, 우피나 돈피가 아닌 식물성 캡슐을 사용했다. 제품의 포장은 Alu-Alu PTP 형태로 빛과 습기, 열, 산화에 프로바이오틱스가 사멸되는 것을 줄이고 위생적으로 보관이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휴온스 관계자는 “불규칙한 생활습관 및 식이습관, 과로, 과음, 스트레스, 수면부족, 과도한 운동 등으로 면역건강 관리가 필요하신 분들께 특히 추천한다”며 “인체적용시험 결과로 효과가 입증된 면역 이뮨 프로바이오틱스로 면역 건강을 지키시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