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대 곽준식 교수, 한국마케팅관리학회 회장 취임

곽준식 동서대 경영학부 교수가 한국마케팅관리학회 제31대 회장에 취임했다.


한국마케팅관리학회는 1991년 창립됐으며 현재 1000여명의 국내·외 회원들이 활동하고 있다.

또 연 2회의 학술대회(춘계·추계)와 2회의 세미나(동계·하계)로 이론과 실무를 통합한 마케팅 연구자를 배출하고 있으며 탁월한 마케팅 성과를 낸 CEO와 기업에 마케팅 대상을 시상하는 등 산학협력을 이어나가고 있다.

동서대 경영학부 곽준식 교수.

동서대 경영학부 곽준식 교수.

원본보기 아이콘

31대 회장에 취임한 곽준식 교수는 “한국 마케팅관리학회를 즐거운(Joy), 사회에 유용한(Usefulness), 충성도 높은(Membership), 성과를 만드는(Performance) 학회로 점프(J.U.M.P)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학회 차원에서 로컬 브랜드 마케팅을 지원해 로컬 브랜드가 전국브랜드, 나아가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는 데 공헌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곽준식 교수는 코래드 AE, 리앤디디비 마케팅연구소장, 동서대학교 경영학부장, 학생취업지원처장, 한국마케팅관리학회 편집위원장을 역임하며 브랜드와 행동경제학 관련 논문·저서를 출간했으며 현재 동서대 내 혁신 도전 스쿨 Q College 학장으로도 활동하고 있다.




영남취재본부 황두열 기자 bsb03296@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