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앤에이아이, 생성형 AI 플랫폼 선보여

비전문가 위한 AI 합성데이터 플랫폼 'CN Flow'
가상인간 플랫폼 'CNAI Studio' 공개

인공지능(AI) 전문기업 CN.AI(이하 씨앤에이아이)는 이달 10일부터 12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AI Expo Korea 2023'에 참가, AI합성데이터 및 생성형 AI 솔루션들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씨앤에이아이는 행사에서 AI 합성데이터 및 이미지 콘텐츠 생성 플랫폼 'CN Flow'와 가상인간 생성 플랫폼 'CNAI Studio'를 선보인다. 'CN Flow'는 AI 알고리즘이 사용자의 데이터 세트를 분석해 수량이 부족한 부분을 파악한 뒤, 보완이 필요한 데이터를 생성하는 플랫폼이다. 이 데이터를 AI가 학습해 성능을 높일 수 있다. 비전문가들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어 개발인력이 부족한 기업들도 빠른 시간 내에 자체적으로 AI 고도화를 할 수 있다.

씨앤에이아이, 생성형 AI 플랫폼 선보여 원본보기 아이콘

'CN Flow'는 이미지 콘텐츠 생성 플랫폼으로도 활용된다. 사용자가 묘사한 이미지를 정확히 생성하고 복수의 기존 이미지를 결합해 새로운 이미지를 만든다. 사용자가 원하는 방식으로 맞춤형 이미지 편집도 가능하다. 'CNAI Studio'는 가상인간 생성 플랫폼으로, 사용자가 원하는 프로필(성별, 나이, 키, 체중 등)을 설정해 나만의 가상인간을 만들 수 있다.


김보형 씨앤에이아이 대표는 "씨앤에이아이의 AI생성기술을 모델학습에 연동시키는 플랫폼 고도화를 통해 다가오는 '위드AI(With AI)' 시대를 선도해 나가는 데 있어 중요한 역할을 담당해 나갈 것"이라고 했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