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 반려동물가구 브랜드 하즈펫(Hazpet),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서 만난다

고급 반려동물가구 브랜드 하즈펫(Hazpet),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서 만난다 원본보기 아이콘

고급 반려동물가구 브랜드 하즈펫(Hazpet)이 4월 18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문을 연다.


하이앤드 아트퍼니처의 대명사 로라글라머가 이끄는 하즈펫은 100% 핸드메이드로 제작되는 제품들로, 펫베드, 펫소파, 펫볼, 캣타워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상류층 고객에게 럭셔리한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고객을 위해 오크와 월넛으로 만든 원목 캣타워와 커스터마이징 펫베드를 선보인다. 특히, 고객이 원하는 크기와 디자인으로 주문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서비스가 제공되며, 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개인적인 취향에 맞는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는 고품질 식물단백 비건대체육 명품 사료 그래잇빌리(Great Billy)가 무료로 증정된다. 이 제품은 균형잡힌 식단을 통해 반려동물에게 필요한 영양분을 충분히 제공하면서 반려견의 건강은 물론 지구환경을 생각하는 저탄소 사료라는 장점이 있다.


하즈펫은 하이앤드 반려동물가구와 함께 고객들이 반려동물과 함께 질 높은 삶을 즐길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만들어주는 것이 목표이며,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오픈을 통해 고객들이 우수한반려동물가구 제품들과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향후 하즈펫은 고급 백화점에 입점에 속도를 내고 있으며, 지속적인 고급 마케팅을 통해 럭셔리 반려동물 문화를 선도해나갈 계획이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