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 블랑디바, 일본 시장 공략 강화

블랑디바(BLANCDIVA), NCT DREAM 일본 광고 계약 체결

뷰티 브랜드 블랑디바, 일본 시장 공략 강화 원본보기 아이콘

최근 일본 내 주요 유통망에 화장품 공급 계약 체결을 알린 안앤케이글로벌의 코스메틱 브랜드 블랑디바(BLANC DIVA)가 브랜드 모델인 NCT DREAM(런쥔, 제노, 재민, 천러, 지성) 의 광고 계약 국가를 확대하였다고 밝혔다.


블랑디바는 금번 계약을 통해 일본 내 주요 백화점과 쇼핑몰, 드럭스토어, 로드샵, 큐텐, 라쿠텐, 아마존 재팬 등 주요 온·오프라인에서 뮤즈인 NCT DREAM과 콜라보하여 활발한 행보를 펼칠 예정이다.

특히 최근 NCT DREAM 과 함께 신규 컨셉의 브랜드 광고 촬영을 마쳐, 화보 및 브랜드필름 영역에서 더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 전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금번 광고 계약 확대에 따라 NCT DREAM과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일본을 시작으로, 앞으로 전 세계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여,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