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M자연의품격, 건강즙 부문 9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선정

GNM자연의품격, 건강즙 부문 9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선정 원본보기 아이콘

(주)지엔엠라이프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이 2023년 기준 9년 연속 건강식품(건강즙) 부문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소비자가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시상하고자 제정됐다. GNM자연의품격은 엄정한 심사를 통해 차별화된 제품력을 인정받아 9년간 건강식품(건강즙) 부문 1위에 올랐다.

GNM자연의품격은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건강을 누릴 수 있어야 한다는 건강 실용주의를 바탕으로 탄생한 브랜드다. ‘누구나 건강할 자격’이라는 슬로건 아래, 고객 니즈를 기반으로 스마트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건강의 대중화를 선도하고 있다.


배우 조정석과 함께한 TV 광고 제품 ‘유기농 양배추 브로콜리진액’은 100% 유기농 원물을 사용한 유기가공식품 인증 제품으로, 제철에 수확한 국산 양배추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국산 유기농 브로콜리와 사과 농축액까지 더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누적 판매량 총 1억 포를 돌파한 GNM 건강즙 베스트셀러다.


그 외, 국산 유기농 양배추 추출액 100%로 양배추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유기농 양배추즙’, 도라지 추출액 80%로 아낌없이 담은 ‘품격있는 도라지배즙’, 경북 의성 한지형 흑마늘을 사용해 진하고 부드러운 맛의 ‘품격있는 의성흑마늘’ 등 다양한 건강즙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지엔엠라이프 관계자는 “9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건강즙 부문 1위에 선정되면서 고객 만족을 향한 꾸준한 노력과 결실을 인정받은 거 같아 기쁘게 생각한다”며 “고객의 깊은 신뢰를 얻고 있는 만큼, 지금의 위치에서 안주하지 않고 늘 최선을 고민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전했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