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지바이오, 가슴마사지기 '벨루나' 리뉴얼 출시

시지바이오 벨루나 리뉴얼 버전 제품.[사진=시지바이오 제공]

시지바이오 벨루나 리뉴얼 버전 제품.[사진=시지바이오 제공]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관주 기자] 시지바이오는 가슴 확대를 위한 지방이식 시 도움을 줄 수 있는 가슴마사지기 '벨루나(BELUNA)'의 리뉴얼 버전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벨루나는 여성 전용 가슴마사지기로, 국내 최초 3가지 모드(연속·순환·마사지)와 치료장비 수준의 강력한 모터를 탑재해 가슴 확대 및 탄력 개선 등 맞춤형 케어를 제공한다. 특허받은 3D 에어리스 타이어(Airless Tire) 구조로 제작돼 다양한 체형에도 안정감 있는 착용이 가능하고, 장시간 착용해도 통증이 적다.

리뉴얼 버전은 돔에 음압을 적용해주는 흡인기에 조작 기능을 추가해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지 않고도 기계에서 조작할 수 있도록 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또 기존 버전은 벨루나 전용 충전기로만 충전이 가능했으나, 리뉴얼 버전은 USB C 타입을 사용해 편리한 충전이 가능하다.


유현승 시지바이오 대표는 "지난해 벨루나를 출시한 후 사용 피드백을 반영해 리뉴얼 버전을 개발했다"며 "앞으로도 시지바이오는 제품을 사용해주시는 많은 분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이전보다 사용하기 더욱 편리한 제품들을 시장에 공급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시지바이오는 벨루나 리뉴얼 버전 출시를 기념해 공식 에스테틱 온라인몰 '바이에뷰(BI.E.BEAU)'에서 벨루나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약 11%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관주 기자 leekj5@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