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이전성 기자] 전남 영광군(군수 강종만)은 영광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수험생과 청소년을 위한 시리즈 공연을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오는 24일 오후 7시에 2022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공모 사업에 선정된 앰비규어스 댄스컴퍼니의 ‘바디콘서트’, 오는 25일 오후 7시에는 KBS‘개그콘서트’의 주역들이 펼치는‘쇼그맨2’공연을 펼친다.
앰비규어스 댄스컴퍼니는 팝 밴드 이날치와 함께한 한국관광공사의 홍보영상 ‘범 내려온다’를 통해 댄스 신드롬을 일으키면서 대중들에게 예술성을 인정받으며 다방면으로 활동하고 있다.
이번 ‘바디콘서트’에서는 인간의 몸과 춤의 한계를 뛰어넘는 전율을 관객과 함께 공유하고자 만든 작품으로 총 10개의 씬으로 구성됐다.
또 팝, 클래식, 전통민요 아리랑에 이르기까지 우리의 귀에 익숙한 다채로운 음악과 함께 청소년들에게 춤 그이상의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쇼그맨2’는 인기 개그맨 박성호, 김원효, 김재롱, 정범균, 이종훈이 출연해 개성과 끼가 넘쳐나는 연기로 웃음, 마술, 노래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한 무대에서 펼치며 남녀노소 함께 웃음 가득한 시간과 추억을 선사해 수험생들이 그동안 쌓였던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고 영광군이 주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한다.
관람료는 ‘바디콘서트’는 전석무료(현장예매만 가능)이고, ‘쇼그맨2’는 전석 3000원이다.
입장권은 1인 2매 한정으로 오는 17일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인터넷예매를 하거나 영광예술의전당 안내데스크에서 현장예매가 가능하다.
현장방문이 어려운 65세 이상 어르신은 예술의전당에서 주관하는 전화예매 서비스를 이용하면 예매가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군청 홈페이지 영광예술의전당 코너와 네이버밴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광=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이전성 기자 baek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