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한국뮤지컬어워즈, 오는 15일까지 출품 등록

한국뮤지컬어워즈, 내년 1월16일 개최
작품,배우,창작 세 개 부문 시상
오는 15일까지 출품 등록

제7회 한국뮤지컬어워즈, 오는 15일까지 출품 등록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서믿음 기자] 국내 최대 규모 뮤지컬 시상식인 ‘대한민국뮤지컬페스티벌-제7회 한국뮤지컬어워즈’가 내년 1월16일, ‘LG아트센터서울 LG SIGNATURE 홀’에서 개최한다.


‘어워즈’에서는 작품, 배우, 창작의 각 세 개 부문에서 총 열여덟명(팀)에게 수상한다. 올해 한국뮤지컬어워즈 대상, 극본상, 음악상-작곡상 부문에서는 변화가 있었다. 한국뮤지컬어워즈 대상의 경우 기존 객석 규모 400석 이상 구분을 없애고, 창작 초연 작품에 한해 후보작 자격을 부여한다. 극본상과 음악상-작곡상은 초연 여부와 상관없이 모든 창작 작품의 작가, 작곡가인 경우 후보자 등록이 가능하다. 이 외 특별부문의 공로상은 매해 뮤지컬 업계에 큰 공을 세운 개인 또는 단체를 별도 선정한다. 한 해 동안 가장 많은 뮤지컬 작품을 관람한 관객에게는 올해의 관객상이 수여된다.

각 부문 후보작(자) 출품 등록은 오는 16일 자정까지 진행한다. 후보작(자) 출품은 (사)한국뮤지컬협회회원이 직접 제작한 공연을 원칙으로 하며 후보작(자)은 지난해 12월1일부터 오는 12월4일 국내에서 개막한(예정) 뮤지컬 작품을 대상으로 한다. 위 기간 내 공연 일자가 7일 이상이거나 공연 회차 기준 14회 이상 유료 공연된 창작 및 라이선스 작품이어야 한다.


후보작(자)을 등록하고자 하는 뮤지컬 제작사 및 공연단체들은 ‘협회’ 홈페이지 내 게시된 공고문 확인 후 이메일로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서믿음 기자 fait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