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오환주 기자] 전남 무안군이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개최되는 제2회 무안YD페스티벌 개막 퍼레이드 참여자를 오는 24일까지 모집한다.
개막 퍼레이드는 오는 28일 오후 5시에 실시하며, 퍼레이드 행렬은 텃밭마트 남악점을 출발해 남악3로, 중앙공원, 김대중광장을 거쳐 주무대에 도착하게 된다.
퍼레이드에 참여하고 싶은 개인, 단체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모집인원은 300여명으로 현재 150여명이 모집됐다.
장르를 불문해 다양한 소품을 이용해 개성을 표현할 수 있고, 특히 축제 기간이 핼러윈 주간이므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퍼레이드 참여자에게는 자원봉사 2시간이 인정되고 참가 기념품도 함께 제공된다.
아울러 군은 20명 이상 단체팀만 퍼레이드 연출 준비물을 지원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경우 군 홈페이지 고시 공고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이메일 또는 팩스로 제출하면 된다.
김산 군수는 “3년 만에 개최되는 무안 YD페스티벌을 함께 만들어갈 군민들의 적극적인 신청을 바란다”며“이번에 처음으로 연출되는 개막퍼레이드가 축제 분위기를 더욱 밝고 활기차게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무안=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오환주 기자 gabrielw@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