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 25일까지 ‘단풍미인쇼핑몰’ 신규입점 업체 모집

정읍시, 25일까지 ‘단풍미인쇼핑몰’ 신규입점 업체 모집 원본보기 아이콘


[정읍=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김재길 기자] 전북 정읍시 농업기술센터(소장 전정기)는 농·특산물 거점브랜드로 자리매김한 정읍 단풍미인쇼핑몰에 새롭게 입점할 업체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단풍미인쇼핑몰’은 시 농업기술센터가 직영하는 온라인 농특산물 쇼핑몰이다.

시는 코로나19 이후 식품 소비 흐름에 발맞춰 온라인 구매가 일상화되고 있는 시점에서 유통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의 판로 확대에 기여하기 위해 신규입점 업체 모집에 나섰다.


신청 자격은 정읍시에 주소를 두고 정읍에서 생산·가공된 상품에 대한 합법적 통신판매 자격을 갖춘 개인 또는 단체는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신청 기간은 오는 25일까지 입점 신청서 등 필요서류를 가지고 읍·면사무소, 동주민센터, 농업기술센터 기술지원과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정읍시 농업기술센터로 전화하거나, 단풍미인쇼핑몰 홈페이지에 접속해 확인할 수 있다.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온라인 소비가 일상화된 시점에서 지역 내 희망업체를 추가 입점시킴으로써 농특산물 온라인 판로 확대와 다양한 상품구성을 통해 매출 증대에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편 2012년에 오픈한 단풍미인쇼핑몰은 100억원의 매출을 올리며 지자체 운영 쇼핑몰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총 124개 입점 업체의 925개 판매상품을 구성하고 활발한 온·오프라인 홍보 마케팅 활동을 통해 농특산물 쇼핑 1번지로 명성을 지키고 있다.


정읍=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김재길 기자 baek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