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피코그램의 정수기 전문 브랜드 퓨리얼(pureal)은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생활가전 직수형 정수기 부문 1위를 7년 연속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한경비즈니스, G밸리뉴스에서 주최하는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들이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여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고 기업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제정되었다.
지난 2015년에 런칭한 퓨리얼 정수기는 고객 지향적인 가격과 서비스 정책으로 1인가구, 신혼부부, 소형가구, 합리적 소비를 추구하는 고객들을 중심으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퓨리얼 정수기는 제조사에서 생산부터 유통까지 모든 과정을 운영하여 불필요한 중간 유통 마진과 마케팅 비용을 최소화 하였다. 고객들은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문기사 무료설치, 필터 교체 시기 알람 서비스 등 세심한 고객 서비스까지 제공 받을 수 있다.
특히 별도의 시간 예약과 외부 기사 방문이 필요없는 비대면 자가관리 방식은 요즘같은 코시국에 큰 호평을 받고 있다. 퓨리얼 정수기의 전제품은 PnP(Plug&Play) 방식의 원터치 필터 교체 시스템을 채용하여 고객 스스로 쉽고 간편하게 정수기 필터를 셀프 교체 할 수 있다.
남다른 기술력 또한 인기 요인중 하나이다. 총 105개에 달하는 국내외 특허를 보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정수기 필터의 핵심 소재인 카본 블록을 독자 개발에 성공해 자체 생산하고 있다.
이러한 기술력을 인정받아 국내 뿐만 아니라 전 세계 30여개국에도 정수기와 필터를 수출 중이다.
퓨리얼은 직수정수기, 냉온정수기, 언더싱크정수기 등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다양한 정수기를 선보여 왔으며, 특히 올해에는 수돗물만 부어주면 카본블록 필터를 통과해 자동적으로 깨끗한 물로 정수되는 자연여과식 정수기인 '퓨리얼 온리퓨어 정수기'와 직수모듈 자가교체 신기술을 탑재한 '퓨리얼 유로체인저 정수기'의 신규 컬러 신제품 2종을 출시하였다.
㈜피코그램 최석림 대표는 “퓨리얼(pureal) 브랜드가 7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할 수 있었던 것은 고객님들의 변함없는 관심과 애정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분들께 진정성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