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광주, 10월 정기세일 ‘La Festa’ 진행

사은 행사·이벤트 등 다채

롯데百 광주, 10월 정기세일 ‘La Festa’ 진행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신동호 기자] 롯데백화점 광주점(점장 전일호)은 오는 30일부터 내달 16일까지 10월 정기세일 '라페스타'를 연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세일은 코로나 이후 3년 만에 다시 찾아온 축제의 계절 가을을 만끽할 수 있도록 상품행사와 더불어 쇼핑이 즐거워지는 사은행사 및 이벤트가 풍성하게 마련됐다.

먼저 30일부터 내달 10일까지 랑콤, 입생로랑, 시슬리 등 총 15개 뷰티 브랜드가 참여하는 ‘라페스타 뷰티 위크’를 진행한다.


실외 마스크 착용이 전면 해제됨에 따라 색조 및 메이크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같은 기간 맥, 바비브라운 등 메이크업 4개 브랜드에서 1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30일부터 내달 3일까지 랑콤, 입생로랑 등 11개 뷰티 브랜드 대상으로 롯데카드 구매 시 10% 사은 혜택과 함께 브랜드별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가을을 멋스럽게 보낼 수 있는 인기 아이템도 준비했다.


'라페스타' 기간에 더캐시미어, DKNY 등 여성 브랜드별 레더 아이템이 다양하게 판매되고 롯데백화점 바이어가 추천하는 로우웨이스트 미니스커트도 선보인다.


내달 7~10일 빈폴, 캠브리지 등 24개 남성 브랜드에서 롯데카드 구매고객에게 10% 사은 혜택이 제공된다.


30일부터 내달 6일까지 행사장에서는 아웃도어 최대 40% 가을 인기 상품전, 올젠 가을상품 특집전, 유닛 캐시미어 페어, 비너스 최대 60% 이월상품전 등 다양한 상품행사도 진행된다.


이 밖에도 '라페스타' 기간 포토 부스에서 무료로 사진을 촬영하고 다정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공간이 3층에 마련되며, 30일부터 내달 3일까지 롯데카드로 단일브랜드 50만원 이상 결제 시 6개월 무이자 할부도 제공된다.


롯데온에서도 ‘라페스타'를 테마로 전국 롯데백화점과 동시에 정기세일을 진행한다. 세일 기간에는 백화점 패션 및 잡화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11%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나이키, 아디다스, 샘에델만, 포멜카멜레 등 행사 참여 브랜드 상품 구매 시 엘포인트 1만점을 추가로 적립해주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호남취재본부 신동호 기자 yjm30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