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테틱 전문 화장품 제조·유통사 ㈜닥터에이가 뷰티 브랜드 아지츠(aazzits)를 론칭하고, 첫 신제품 ‘GPLS5000 카밍 앰플(Calming ampoule)’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지츠의 이번 신제품은 돌외, 비누풀, 금은화의 혼합추출물로 구성된 ‘GPLS-5000’가 주요 성분이다.
‘GPL-S5000(조성물 특허: 제10-2364260)’는 닥터에이가 2021년 정부R&D 지원사업으로 선정돼 개발한 화장품 조성물로, 기존 사포닌(인삼) 성분보다 효능이 한층 더 높아진 것이 특징이다.
닥터에이에 서윤숙 대표는 “20년간의 뷰티 테라피스트로서의 철학을 그대로 담아 외면과 내면의 아름다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뷰티 브랜드 아지츠를 론칭하게 됐다”며 “아지츠를 통해 피부 속부터 건강한 피부로 가꿔 피부 고민으로부터 해방되어 일상에 편안함을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모두가 신뢰하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효능 중심의 제품 개발을 통해 눈으로 보이는 아름다움뿐 아니라 눈으로 보이지 않는 아름다움까지 추구하는 뷰티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며 “지속가능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며 환경을 보호할 수 있는 방법으로 클린 뷰티를 실천하기 위해 친환경 용기 사용에도 적극 동참하고 있다”고 전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