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부산은행, 에어부산과 함께하는 환전 페스티벌 ‘렛츠 고’

18일~9월16일 환전 환율우대, 에어부산 ‘부산~방콕’ 신규취항 기념

부산은행 본점.

부산은행 본점.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영남취재본부 김용우 기자] BNK부산은행은 외화환전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9월 16일까지 ‘렛츠-고! 환전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중 부산은행 전 영업점(김해공항과 국제여객터미널 제외)에서 미화 500달러 상당액 이상을 환전하는 개인고객에게 통화 종류에 따라 최대 70%의 환율우대와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기로 했다.

에어부산의 ‘부산-방콕’ 신규취항 기념으로 외화환전 고객을 추첨해 ▲에어부산 동남아 무료 왕복항공권(4명) ▲고프로 HERO10(1명) ▲애플 에어팟 프로(3명) ▲국민관광상품권 10만원권(15명)을 증정한다.


부산은행 환전서비스를 이용하고 에어부산 탑승권을 소지한 고객에게는 귀마개, 안대, 슬리퍼로 구성된 '에어부산 트래블키트'도 증정한다. 트래블키트는 김해공항 국제선 2층 부산은행 환전소에서 수령하면 된다.


이 밖에 환전고객에게 ▲신세계면세점 부산점 멤버십 업그레이드 및 할인쿠폰 ▲선착순 2,022명에게는 영업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환전 할인쿠폰 2000원권을 제공하기로 했다.

부산은행 김수혜 외환사업부장은 “국제노선의 정상화로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과 여행관련 경품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 지역 대표 항공사인 에어부산과 함께 이번 제휴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부산은행은 지난 3월 외화 환전과 보관, 현찰배달 등의 업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비대면 ‘환전&금고’ 통합서비스를 출시해 고객에게 높은 환율우대 및 환테크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영남취재본부 김용우 기자 kimpro7777@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