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더TV, ‘팬더노래왕 시즌2’ 진행… 디셈버 윤혁·제이세라 심사위원 참여

팬더TV, ‘팬더노래왕 시즌2’ 진행… 디셈버 윤혁·제이세라 심사위원 참여 원본보기 아이콘

㈜더블미디어가 운영하는 온라인 방송 플랫폼 팬더TV가 BJ들의 노래실력을 엿볼 수 있는 ‘팬더노래왕 시즌2’를 진행한다.


팬더노래왕은 팬더TV BJ들이 푸짐한 상금을 걸고 노래 실력을 다투는 경연대회다. 올해로 시즌2를 맞이한 팬더노래왕은 심사위원으로 가수 제이세라와 디셈버 윤혁이 참여할 예정이며 BJ김보랄이 MC를 맡아 더욱 기대를 모은다. 총 27팀의 BJ가 참여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행사가 될 것으로 보인다.

공정한 심사와 시청자들의 재미를 위해 순위는 심사위원 점수 40%와 하트점수 40%, 투표점수 20%를 합산해 결정한다.


‘팬더노래왕 시즌2’에 걸린 총 상금은 무려 22만 하트로, 우승자에게는 상금으로 10만 하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준우승자에게는 8만 하트를 지급한다. 또한 가장 많은 응원을 받은 참가자를 선정해 응원상과 인기상을 수여하고 6만 하트를 부상으로 증정한다.


팬더TV 관계자는 “뜨거운 성원 속에서 인기리에 막을 내린 팬더노래왕 시즌1의 흥행에 힘입어 한층 커진 스케일로 팬더노래왕 시즌2를 기획했다. 전문 음향, 조명 감독들을 섭외하고 최상급 촬영 장비로 BJ들의 열정적인 무대를 소개할 계획이오니 시청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팬더노래왕 시즌2’는 25일 오후 3시부터 실시간 스트리밍 방송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