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동식품 전문기업 골드플레이트(대표 이정택)은 자사가 운영하는 푸드얍에서 ‘함흥냉면 100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6월 20일(월) 시작되어 7월 10일(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함흥냉면 100원’ 이벤트는 푸드얍의 인기 PB브랜드인 ‘사계절 수라상’의 물냉면, 비빔냉면 제품을 대상으로 하며, 회원가입만 하면 한 아이디당 1개 한정으로 함흥냉면을 구매 조건 없이 100원에 구매할 수 있도록 한 이벤트다. 기존 푸드얍 회원가입이 되어있는 고객들에게도 동일한 혜택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푸드얍 회원가입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는 즉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쿠폰을 지급하며, 전 메뉴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도 증정한다. 신규 가입 시 마지막 단계에서 추천인 아이디를 적으면 초대한 사람과 초대받은 사람 모두에게 두 번째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도 지급한다.
이와 더불어 푸드얍 앱 다운로드 시에는 적립급 2,000원을 지급하며 또한 카카오톡 친구 추가 및 재구매 시 3,000원 쿠폰을 증정한다.
한편, 골드플레이트는 2013년 7월 설립 후 2021년 기준 연 매출 200억 원의 10년 차 냉동식품 전문 기업으로, 온라인 쇼핑몰인 '푸드얍' 및 한남동에 푸드얍의 제품들을 경험할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 ‘푸드얍 플레이스’를 운영 중이다. 다년간의 국내 온라인 판매를 통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프로즌 푸드 전문 오프라인 직영매장을 오픈하여 수도권 내 약 300여 개 매장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푸드얍 운영사 골드플레이트 이정택 대표는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푸드얍 인기 여름 메뉴인 함흥냉면 이벤트를 통해 그 동안 푸드얍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에 대한 보답과 지속되는 외식물가 상승으로 피로도가 높은 소비자들에게 고품질의 제품을 합리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또한 푸드얍 간편식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 생각한다”고 전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