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더TV, 댄스 버스킹 ‘풍류’ 오는 4일 진행… 제이블랙&마리 등 출연

팬더TV, 댄스 버스킹 ‘풍류’ 오는 4일 진행… 제이블랙&마리 등 출연 원본보기 아이콘

㈜더블미디어의 온라인방송 플랫폼 팬더TV가 소상공인을 응원하고자 댄스 버스킹 공연 ‘풍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6월 4일 토요일 오후 3시부터 두시간 동안 이어지는 팬더TV 거리 공연 ‘댄스 버스킹 풍류’는 수원역 매산로 테마거리에 위치한 야외공연장에서 진행된다.

이번 버스킹에서는 팬더TV 댄스방송 진행자이자 걸스 힙합 댄서인 BJ써니해를 만날 수 있다. BJ써니해는 주니어 블랙과의 콜라보 팬더댄스로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다재다능한 끼와 재능을 선보여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또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스트릿 댄서부부 제이블랙&마리를 비롯해 탄탄한 실력과 인기를 갖춘 △Wonder Crew △Blank Crew △peachx △Traveler Crew △Nucleus B △Afro Korea △Beat Sufers △Funk Real Move △SLBT 등을 초빙하여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팬더티비 관계자는 “잃어버렸던 일상을 함께 회복해나가자는 의미에서 거리를 배경으로 댄스 공연을 진행하는 버스킹을 기획하게 되었다. 현장 야외무대를 직접 찾아오신다면, BJ써니해와 함께 댄스 버스킹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팬더TV는 이번 공연을 더 많은 사람들과 나누기 위해 BJ써니해의 개인방송 채널과 유튜브 등을 통해 거리 공연을 방송할 예정이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