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슈퍼땅콩 김미현 프로 초빙 골프특강

'100세시대 아카데미 명사특강' 유튜브 세미나 진행
NH투자증권 고객이 아니어도 사전 참가 신청 가능

NH투자증권, 슈퍼땅콩 김미현 프로 초빙 골프특강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황윤주 기자] NH투자증권 100세시대연구소가 김미현 전 프로 골프선수를 초청해 강연을 듣는다.


100세시대연구소는 생애자산관리 교육프로그램 '100세시대 아카데미 명사특강'을 오는 25일 오후 7시부터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특장은 ‘2022 NH투자증권 레이디스챔피언십’ 대회를 기념해 골프 특강을 실시한다. ‘2022 NH투자증권 레이디스챔피언십’은 지난 13일 3년 만에 갤러리 초청 대회로 개최됐다. 이를 기념해 전 프로골프 선수이자 최근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슈퍼땅콩’ 김미현 프로를 명사로 초정했다.


이번 100세시대 아카데미 특강에서는 김미현 프로의 은퇴 이후 인생2막에 대한 이야기와 함께, 초청 고객들과 골프에 대한 질의응답, 원포인트 강습을 진행한다.


한편 올해부터 격월로 개최하는 100세시대아카데미는 명사특강으로 구성되며, 사전 참가 신청을 통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NH투자증권 영업점 또는 모바일 링크 등을 통해 할 수 있으며, NH투자증권 거래 고객이 아니어도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특강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NH투자증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윤주 기자 hy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