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공영, 광주 ‘금남로 한신더휴 펜트하우스’ 견본주택 3일 개관

'금남로 한신더휴 펜트하우스’ 조감도

'금남로 한신더휴 펜트하우스’ 조감도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류태민 기자] 한신공영이 ‘금남로 한신더휴 펜트하우스’의 견본주택을 3일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밝혔다. 광주 최초의 ‘2층집’ 구조가 포함된 하이엔드 아파트다.


‘금남로 한신더휴 펜트하우스’는 지하 4층~지상 25층, 2개 동 총 99가구로 구성된다. 전용면적별로는 ▲84㎡A 20가구 ▲84㎡B 20가구 ▲107㎡ 35가구 ▲163㎡A 11가구 ▲163㎡B 11가구 ▲226㎡P 1가구 ▲230㎡P 1가구다. 이 중 전용 163㎡와 펜트하우스는 5.8m 높이로 세대 내에서 생활 영역 분리가 가능한 ‘2층집’ 구조 아파트로 계획됐다.

단지는 금남로 일대 스카이라인을 선도할 25층 높이로 조성되고, 전 세대 주방과 욕실, 거실에 통창이 적용돼 독보적인 개방감·채광·전망을 누릴 수 있다. 전 세대 광폭 ‘대면형 주방’ 설계로 가족과 눈을 마주치는 특별한 식사 시간을 가질 수 있으며, 모든 층에서 ‘펜트하우스’에 사는 것과 같은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도록 설계됐다.


금남로 한신더휴 펜트하우스’에는 첨단 디지털시스템이 적용돼 입주민들의 ‘스마트라이프’를 도울 전망이다. 세대 내에는 10인치 음성인식 월패드가 설치되며, 입주민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해 조명, 가스, 난방 등을 제어하고 에너지 사용량도 조회 가능하다. 또 원패스시스템으로 별도의 키 없이 공동현관을 바로 지날 수도 있다.


커뮤니티 시설도 뛰어나다. 커뮤니티 시설들은 단지 곳곳에 조성 예정이다. 3층 필로티를 활용한 공간에는 바베큐키친, 피트니스, 펫야드, 갤러리가든, 플레이그라운드(수증기분수 설치) 등이 예정됐다. 최상층부 25층에는 옥상테라스가든을 조성해 자연 속 힐링 장소를 제공한다.

견본주택에서는 ‘스타마케팅’도 진행된다. 초청 스타 및 일정은 ▲김미현 프로골퍼(7일, 21일) ▲오세득 쉐프(14일) ▲이원일 쉐프(28일)다.




류태민 기자 righ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