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에스동서, ‘덕은DMC 아이에스BIZ타워 센트럴’ 분양홍보관 성황리 개관 중

아이에스동서, ‘덕은DMC 아이에스BIZ타워 센트럴’ 분양홍보관 성황리 개관 중 원본보기 아이콘

4월 21일(목)에 분양홍보관을 개관한 ‘덕은DMC 아이에스BIZ타워 센트럴’은 많은 수요자가 몰리며 큰 관심을 받고있다.


덕은 업무지구 8·9·10블록에서 공급되는 ‘덕은DMC 아이에스BIZ타워 센트럴’은 핵심시설인 지식산업센터를 포함해 주거형 오피스텔(덕은DMC 에일린의 뜰 센트럴)과 상업시설(덕은DMC 아이에스BIZ타워 센트럴 스퀘어빌리지)이 들어선다.

‘덕은DMC 아이에스BIZ타워 센트럴’은 전체 연면적 약 20만㎡로 덕은지구에선 최대 규모의 복합시설이다. 시행 및 시공을 맡은 아이에스동서는 국내 대표 건설업체다. 주거 브랜드 ‘더블유(W)’ 및 ‘에일린의 뜰’과 지식산업센터 ‘아이에스BIZ타워’ 브랜드로 수요자들의 호감을 받고 있어, ‘덕은DMC 아이에스BIZ타워 센트럴’도 시장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있다.


덕은 DMC 아이에스BIZ타워 센트럴은 사용자의 핵심 니즈를 고려한 대규모 복합타운으로 각 시설별 특장점이 뚜렷하다. 지식산업센터인 덕은DMC 아이에스BIZ타워 센트럴은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고객 맞춤형 업무 공간이다. 이곳은 지하 4층~지상 21층, 3개동(8·9블록 2개동, 10블록 1개동)으로 조성된다.


지식산업센터 내에는 대회의실과 그룹 미팅룸, 오피스라운지, 스마트스튜디오 등 비즈니스 지원공간은 물론 테라스라운지, 피트니스센터 등 임직원을 위한 다양한 휴식과 교류 공간도 조성한다.

서울 상암동과 마곡, 여의도를 잇는 비즈니스 중심 입지로 수도권 서북부 미디어와 첨단 지식산업 클러스터의 새로운 중심축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반경 5km 내에는 상암디지털미디어시티와 마곡지구가 조성돼 있고 마포와 여의도도 반경 10km 이내 거리에 위치한다. 또한 구로·금천의 G밸리, 영등포, 강서 등 주요 비즈니스 권역으로 빠른 접근이 가능해 업종간 시너지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취득세와 재산세 감면 등 세제 혜택과 다양한 금융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초기 부담을 줄인 10% 계약금을 비롯해 분양가의 최대 80%까지 대출(기업 신용도에 따라 상이)이 가능하며, 재산세 37.5%, 취득세 50% 감면(2022년 12월 31일 까지) 등 다양한 세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강 조망이 가능한 덕은DMC 에일린의 뜰 센트럴은 ▲8·9블록 전용면적 78~112㎡ 144실 ▲10블록 전용면적 78~84㎡ 66실 규모로 조성된다. 한강이 인접하고 서울 접근성이 좋은데다 교통 및 교육 등 인프라 시설도 잘 갖춰져 있다.


덕은DMC 에일린의 뜰 센트럴 주거형 오피스텔은 서울 접근성이 매우 우수하다. 서울 마포구 상암동과 맞닿아 있는 서울 생활권역이다. 또한 한강이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 오피스텔에서 탁트인 한강뷰(일부세대 제외)를 누릴 수 있다. 노을공원과 월드컵공원, 대덕산도 가까워 산책 및 나들이를 즐기기에도 좋다.


대장-홍대선(2030년 예정) 교통 호재로 지하철을 이용한 서울 접근성은 한층 향상될 예정이며, 강변북로와 올림픽대로, 자유로 등 도로 진입도 수월하다. 덕은지구 내 유치원부터 초등학교, 중학교 등 교육시설이 신설될 예정이며, ‘덕은DMC 아이에스BIZ타워 센트럴 스퀘어빌리지’ 상업시설을 비롯해 덕은지구 내 상업지구를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상업시설인 덕은DMC 아이에스BIZ타워 센트럴 스퀘어빌리지는 단지 내 오픈스페이스(공원)와 연계된 테마형 상업시설로 조성된다.


‘덕은 DMC 에일린의 뜰 센트럴’ 오피스텔의 청약일정은 오는 4월 26일(화) 청약접수를 받으며 당첨자는 4월 29일(금) 발표되며, 계약은 5월 2일(월)부터 5월 3일(화)까지 2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최봉석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