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엔드 주상복합 오피스텔, 도시형생활주택 ‘아가도스 플러스’ 분양 돌입

하이엔드 주상복합 오피스텔, 도시형생활주택 ‘아가도스 플러스’ 분양 돌입 원본보기 아이콘

하이엔드 주상복합 주거 시설 ‘아가도스 플러스’가 분양에 돌입한다.


아가도스 플러스는 양천구 목동 염창역 9호선 3번 출구에 인접해 있으며 2024년 3월 완공을 계획으로 건설될 예정이다. 지하 2층부터 지상 13층까지 규모로 상가 10개, 도시형생활주택 10세대, 오피스텔 80실로 구성되었다.

아가도스 플러스의 오피스텔은 모두 복층으로 설계되었으며 전용 면적 7~8평에 복층 서비스 면적 약 6평대, 총 1.5룸형으로 구성되어 있다. 복층은 사람이 서 있을 수 있는 정도의 층고로 설계되어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도 시형생활주택은 8~9평대, 2룸형으로 계획되었고 지하에는 근린 생활시설이, 2~4층부는 업무 공공 시설이 입주할 예정이다.


아가도스 플러스는 1~2인 가구를 주요 타겟으로 하는 하이엔드 컨셉트의 주거 시설로 대기업 가전 풀옵션 설비, 세대별 빔프로젝터 및 스크린 설치는 물론 고급 마감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운 감성을 더했다. 또한, 입주민 전용 루 프탑 테라스, 야외 수영장, 카페테리아를 보유하고 있으며 호텔식 컨시어지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지하철 9호선 염창역 초역세권으로 강남까지 30분, 여의도는 10분 대로 출퇴근이 가능한 입지 또한 강력한 경쟁 력을 가지는 요소 중 하나다. 육로로는 강변북로, 올림픽대로, 서부간선도로와 인접해 있다.

한편 주변으로 염동초, 양화초, 양동중, 염창중 등의 학군이 형성되어 있으며 이마트, 홈플러스, 재래시장 및 CGV(등촌), 롯데시네마(가양), 주민센터 등의 다양한 편의시설 또한 포진해 있다.


아가도스 플러스 관계자는 “직주근접의 유리함과 잘 구축되어 있는 생활권으로 인해 신혼부부나 1~2인 가구 등의 실수요자를 비롯, 임대 사업을 하시는 분들에게도 자신 있게 추천한다.”며 “분양 홍보관은 지난 8일 오픈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라고 전했다.




최봉석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