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노우래 기자] "완전히 바꿨다."
‘넘버 1’ 골프화 풋조이(FJ) 플로우(FLOW·사진)다. 기존 모델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애슬레틱(athletic) 모양이다. 밝고 톡톡 튀는 컬러감이 스포티한 무드를 자아내고, 스트릿 감성 어패럴과 함께 매치하면 활력 넘치는 스타일을 연출한다. 필드 위 퍼포먼스 또한 놓치지 않았다. 방수는 물론 오염에 강한 합성가죽 소재를 사용해 관리가 용이하다.
새롭게 개발한 미드솔은 유연하고 충격에 강한 EVA 소재로 만들었다. 가볍고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해 4시간 넘는 라운드에서 피로도를 최소화시킨다. PRO/SL 골프화에서 이미 성능이 충분히 입증된 아웃솔에 특허 ‘스테빌리티 브릿지(stability bridge)’ 기술을 가미했다. 스윙의 모든 동작에서 탄탄한 제어를 진행하고, 쿠셔닝 역시 탁월하다.
다양한 형태의 지면에서 안정된 접지력과 완벽한 그립감을 구현한다. 발 등과 접촉하는 상단 레이어는 부드럽다. 각 층의 특성에 따라 서로 다른 경도의 소재가 퍼포먼스 및 완벽한 밸런스를 지킨다. 전국 공식 대리점에서 구매할 수 있고, 오는 4월30일까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전용 신발 주머니를 제공하는 오프라인 구매 프로모션을 펼친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