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메리어트 본보이 신한카드' 프로모션 팝업스토어 운영

편집숍 보마켓과 컬래버레이션

신한카드, '메리어트 본보이 신한카드' 프로모션 팝업스토어 운영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유제훈 기자] 신한카드는 오는 5일부터 18일까지 서울 광진구 성수동 인근에서 메리어트와 '메리어트 본보이 더 클래식 신한카드' 프로모션을 위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신한카드, 비자(Visa)와의 파트너십으로 출시한 두 번째 신용카드인 메이러트 본보이 더 클래식 신한카드 론칭을 기념하기 위해 기획됐다. 독특한 슈퍼마켓 컨셉트로 MZ세대(1980~2000년대생)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생활밀착형 로컬편집숍 보마켓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겐 한정 굿즈가 특별제공되며, 메리어트 인터내셔널과 보마켓의 협업으로 만든 다양한 아이템과 보마켓의 특별 큐레이션 상품도 직접 구매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가 운영되는 기간 한정으로 메리어트 본보이 더 클래식 신한카드 신규회원을 위한 특별혜택도 준비됐다. 현장 발급자에 한 해 기존 보너스로 제공되던 1만5000포인트의 3배인 4만5000포인트를 적립 가능하다. 더불어 무료로 메리어트 본보이 멤버십 가입 시 호텔 숙박권, 뷔페 식사권 등을 제공하는 경품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이석창 신한카드 페이 플랫폼 그룹장은 "해외 여행을 선호하나 국내에선 호텔에 대한 접근이 많지 않은 MZ세대 대상으로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에 보유한 글로벌 호텔 네트워크와 메리어트 본보이 신한카드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호텔 외부에서 즐거운 경험으로 체험하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유제훈 기자 kalama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