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러, 음악이 흐르는 샤워기 '목시' 출시…하만카돈과 콜라보

특수 방수설계…샤워 중 통화도 가능
거치대 도킹하면 일반모드로 사용
목시 국내 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

콜러, 음악이 흐르는 샤워기 '목시' 출시…하만카돈과 콜라보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보경 기자] 프리미엄 키친 앤 바스 브랜드 콜러가 무선 스피커를 탑재한 핸드샤워기 '목시(Moxie)'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콜러의 신제품 목시는 세계적인 오디오 명가 하만카돈(Harman)과 콜라보로 제작된 핸드샤워기다. CES 2020에 출시해 세계적 주목을 끈 제품으로 콜러의 기술력과 디자인, 하만카돈의 음향 기술이 결합된 것이 특징이다.

샤워 중에도 고품질의 음향을 제공하며 샤워 모드로 설정 시 샤워 공간과 물소음에 최적화되도록 음향을 맞춤 조정한다. 물줄기가 커튼처럼 360도로 음향을 감싸 집중적이고 풍부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목시는 1m 이하의 수심에서도 일시 침수 가능한 IPX7등급으로 방수 설계돼 고장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스피커는 샤워기와 탈부착이 가능해 사용 후 거치대에 도킹하면 자동으로 일반 모드로 전환된다. 블루투스 연결로 샤워 중에도 핸즈프리 및 통화가 가능하다.

콜러, 음악이 흐르는 샤워기 '목시' 출시…하만카돈과 콜라보  원본보기 아이콘

150년 전통을 자랑하는 콜러의 기술력으로 샤워기의 사용감도 잡았다. 60개의 샤워 홀과 16.7㎝의 넓은 살수판을 통해 일반 샤워기의 토수량 대비 더 풍부한 물줄기를 제공한다.


박선영 콜러코리아 세일즈 마케팅 총괄 이사는 "목시를 통해 시각적 만족은 물론이고 청각적 힐링까지 제공하는 욕실의 변화를 선도하는 콜러의 기술을 직접 체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콜러는 목시 국내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품 할인 및 구매 고객 전원에게 사은품으로 콜러 바스 타월을 제공한다. 할인가와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콜러 공식 브랜드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보경 기자 bkly477@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