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치×에이슬립 협업 프로젝트, 라이즈 호텔서 진행

페치×에이슬립 협업 프로젝트, 라이즈 호텔서 진행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은 수면테크 기업 '에이슬립'과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 '페치'의 협업 프로젝트 '릴렉스드'가 라이즈 호텔에서 열린다고 30일 밝혔다.


'릴렉스드' 프로젝트는 '페치, '에이슬립'이 협업해 수면을 중심으로 편안하고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이기 위해 기획됐다. 12월 한 달 동안 스트리트 댄서, 패션 모델, 프로듀서 등 인플루언서 60여명이 라이즈 호텔에서 '페치'의 라이프스타일 패션을 즐긴다. '에이슬립'을 통해 비대면으로 수면 상태를 측정하고, 개인화된 솔루션을 제공받는 등 다양한 서비스를 만날 수 있다.

'페치'는 고급 소재를 토대로 제작한 판초, 침대커버, 룸 슬리퍼, 대형수건 등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인다. 해당 제품은 '페치'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에이슬립'은 무선 와이파이 기술을 이용해 수면 상태를 측정하는 만큼 편안함을 선사한다. 측정 결과를 바탕으로 맞춤형 수면 개선 솔루션도 제공한다.


차현호 에이슬립 브랜딩 팀장은 "서로 다른 영역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브랜드가 수면을 라이프스타일과 함께 감각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손을 잡았다"며 "내년 1월 세계 최대 가전 박람회 CES 2022서 '에이슬립'의 기술력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프로젝트 자세한 사항은 각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및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