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핸드드립 커피’ 3종 전국 가맹점 출시

이디야커피, ‘핸드드립 커피’ 3종 전국 가맹점 출시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 이디야커피가 ‘이디야 핸드드립 커피’ 3종의 유통망을 전국 이디야커피 가맹점으로 확대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디야커피에 따르면 홈카페 트렌드 확산과 캠핑을 즐기러 떠나는 캠핑족이 증가함에 따라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이디야 핸드드립 커피’ 3종의 지난해 판매량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약 3배 이상 증가했다. 이디야커피는 기존 온라인 쇼핑몰, 대형마트에서만 판매하던 이 제품을 더욱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게 가맹점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디야 핸드드립 커피 3종은 어디서나 간편하게 원두커피를 즐길 수 있는 드립백 형태의 제품이다. 이디야커피의 커피 연구소이자 복합 커피문화공간인 ‘이디야커피랩’의 대표적인 블렌딩 커피 ‘페르소나 블렌드’와 ‘콜롬비아 슈프리모’, ‘에티오피아 리무’로 구성됐다. 이디야커피의 오랜 R&D 노하우와 국내 최상급 로스팅 설비에서 로스팅한 원두만을 사용해 풍부한 아로마 향미와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다.


페르소나 블렌드는 이디야커피의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한 대표적인 블렌드 커피로 다크 초콜렛, 카라멜, 견과류의 고소한 풍미와 부드러운 바디감이 특징이다. ‘콜롬비아 슈프리모’는 콜롬비아 커피의 최고 등급인 ‘슈프리모’ 원두만을 100% 사용한 제품으로 부드러운 바닐라와 아몬드의 고소함, 은은한 향미가 조화를 이룬다. ‘에티오피아 리무’는 에티오피아 고지대에서 자란 100% 아라비카 원두의 은은하고 선명한 꽃향과 사탕수수의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다. 가맹점에서 구입 가능한 ‘핸드드립 커피’ 3종(5개입)의 가격은 각 3300원이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